Wacker's Kaffee의 100년 이상의 역사는 1914년 루이제 바커 (Luise Wacker)가 26세의 나이로 프랑크푸르트에 있는 Kornmarkt에서 그녀의 가게를 열면서 시작되었다.
장인정신으로 시작한 커피에 대한 대를 이은 열정으로 Wacker 가족은 커피의 전통과 품질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삼았고, Wacker 가족 경영의 원칙은 "항상 갓 구워낸 커피콩으로 만든 신선한 커피"이다.
주소 Schweizer Straße 18 (Sachsenhausen), Frankfurt
프랑크푸르트 작센하우젠
전통적으로 에벨바인(Ebbelwein)이라고도 불리는 애플 와인(Apfelwein)을 즐길 수 있는 선술집과 카페가 많다. 역사적으로도 흥미로운 곳으로, 과거에는 프랑크푸르트의 주거지역이었지만, 현재는 관광지로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프랑크푸르트 작센하우젠에는 슈테델미술관을 비롯해 예술, 문화, 역사적인 명소들도 많이 있는데 아름다운 건축물과 거리가 있으며, 마인(Main)강을 따라 산책하며 경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산책로와 공원도 있어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프랑크푸르트 작센하우젠은 프랑크푸르트를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많은 매력을 제공하는 곳 중 하나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