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독일 프랑크푸르트 여행, 재래시장 Kleinmarkthalle in Frankfurt

by 독일곰팅이 2023. 11. 22.

프랑크푸르트의 Kleinmarkthalle, 이 재래시장은 프랑크푸르트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식료품과 식자재를 살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하다.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현지 음식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로 시장은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서 다양한 식재료를 판매하고 있다.

Kleinmarkthalle은 프랑크푸르트의 중심부에 있으며, 주소는 Hasengasse 5-7, 60311 Frankfurt am Main,

Kleinmarkthalle은 신선한 과일, 야채, 정육점, 치즈, 해산물 등 다양한 음식 재료를 판매하는 작은 상점들로 가득 차 있고 또한, 현지 음식점과 카페도 있어서 식사도 즐길 수 있다.

독일 정육점에서 발견한 반가운 한국어

소문난 할머니 수제 소시지가게, 일제 슈라이버(Ilse Schreiber) 할머니가 운영하는" Schreiber" 

한국의 유명 순대집이라 할수 있는 시장에서 소문난 할머니 수제 소세지가게 슈라이버 Schreiber

 

 오래된 가족 조리법에 따라 만들어진 고기 소시지는 Kleinmarkthalle의 명소, 삶은 소시지를 빵과 함께 먹는  특산품이다. 
1985년부터 이 곳에서 장사를 하고 있는  전설적인 일세 슈라이버씨는 이곳의 살아있는 전설!
 슈라이버의 소시지 스탠드는 먼 곳에서 온 관광객도 입소문을 듣고 찾는 곳이다. 방송에도 여러 번 소개된 적이 있는 

이곳은 점심시간엔 줄을 서야 한다

 


 Kleinmarkthalle은 때때로 이벤트나 축제를 개최하기도 하는데 이러한 행사는 지역 문화를 즐기고 현지 음식에 대한 지식을 풍부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다양한 독일 육류 요리

Kleinmarkthalle은 프랑크푸르트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지역의 다양한 음식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멋진 장소 중 하나로.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Kleinmarkthalle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되며, 대개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하며 일요일은 휴무인 경우가 많으므로 방문 전에 운영 일정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반응형

댓글